어두운곳에서 이지온으로 편지를 받기만하다가
이젠 직접 써보니, 너무 편리하고, 다양한편지지에
매우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앞으로도 쭉 잘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한윤체]
이런게 있었는지도 신세계여요
세상이 참좋아졌네요
일단 손으로 안쓰고 핸드폰으나 컴퓨터로 쓸수있게 큰 장정인것같아요.요즘은 다 모바일로하는 시대라서 궃이 손아프게 안쓰다보니 내용도 많이 쓸수있구요
핸드폰에 있는 사진을 선택해서 올리는게 너무좋은것같아요.
장점
1.일일이 우체국에ㄱㅏ지 않고 사진이나 편지를보낼수있잖아요.사진봉투에넣어너 풀붙이고 우체국에가고 아님 사진도 인화해야잖아요
2.편지지를 고를수있는게 너무좋구오
익일.일반.특급 이렇게 보낼수있어요
3.앉아서 내 편지가 어디쯤 갔나 추적가능
받았는지 알수있구요.발송.배송준비중.도착
넘편리하겠죠~~
모든지 추가를 하면 돈이야들지만 이것또한 편리성을위해서 좋다고생각해요
보낼인 있을때마다 전~강추입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칼국수]
이지온 메일을 이용한지 1년이 되었네요
우체국 기지 않고 일기처럼 저장도 하면서
예쁜 편지지로 쓸 수 있으니 변함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가끔씩 사진도 보내고
모든것이 정말 편리하고 만족도 짱입니다
이지온 메일 감사합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고딕 아니고 고딩]
계절에 어울리고도 하고 일단, 할인 가격으로 멎진그림 으로된 편지치가 너무 좋아요. 편지를 고르고 편지쓰고 사진도 골라서 첨부해서 보내기까지 편리하고, 요즘 가치 편리한 세상에 편지쓰기도 이러한 방식으로 생겨나 너무 좋고 좋습니다. 자주 이용 할것 같네요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강부장님체]
아직도 관심과 사랑이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기에 이 업체가 없어지면 많은 사람들이 관심과 사랑을 잃을수 있어요..
보이지않는 곳에서 항상 고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용글꼴 - 나눔 고딕]
오늘도 이지온 메일을 통해 편지를 쓰면서 참으로 편리하다는걸 생각합니다.
오늘 보내면 내일 받아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고.나의 편지가 어디쯤 가서 있는지도 확인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더 일찍 이런 시스탬을 몰랐던것이 아쉬웠습니다.늘 수고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범솜체]
멀리 해외에서 지내며 간간히 친구에게 편지를 보내는데 이지온메일 덕분에 쉽고 빠르게 편지 전달이 가능해서 좋아요. 때마다 업데이트되는 편지지도 귀엽고 글꼴도 많아서 쓸때마다 선택하는 재미가 있네요 :)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행복한 도비]
남자친구가 갑자기 구치소에 가게 되서 아무 연락을 할 수 없어 답답한 와중에 이지온 메일 덕분에 소통할 수 있게되서 걱정도 덜고 마음이 아주 편해졌습니다. 핸드폰이 아닌 편지로나마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이지온메일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다행체]
가끔은 손글씨가 더 진심이 닿을때도 있지만 쓰다보면 오타도 많이나고 손글씨는 수정을 할수가 없어 앞뒤맥락을 잘 모를때가 많아 솔직히 힘든점이 많았는데 생각정리하면서 이렇게 온라인편지가 생겨 너무 편리한것같아요!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시우 귀여워]
전에 편지 보내고 오랜만에 또 작성해서 보냈습니다!! 역시 이지온메일만큼 보내기 편한 편지는 없는듯ㅜㅜ 일단 편지지가 다양하고 귀엽기까지한데 사진까지 보낼 수 있어서 최고에요>< 애용하고 또 애용할 예정입니당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곰신체]
군대간 남자친구에게 쓰는데 언제어디서든 편지쓸수 있고 글씨체도 안예뻐서 고민이었는데 너무 편함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성실체]
다양한 글씨체에 여러가지 예쁜 편지지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음과 사진으로도 같이 전달할 수 있어서 한결 좋아요!!
이모티콘도 넣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스티커대용으로!!
지인들한테 언제 어디서든 작성가능하다는 편리성도 있고 너무 좋구요~~
예쁜 사진도 여러장 보내줄 수 있어서 좋아요!!!!
사진도 화질도 좋다고하고~이쁘게 작성 감사합니다!!!
다른 이쁜색도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익일이 가능해서 당일 발송하면 담날 받을수 있어서
늘 이용하고 있답니다!!
받는 사람도 매일매일 받는 기쁨으로 행복하다고 하고
교도소에 있지만 이런 행복함으로 하루하루 시간이 빨리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왼손잡이도 예뻐]
저는 지금 어린 나이에 금전적으로도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상황인데 가족 없이 혼자 지내야하는 상황이라 엄마랑 연락 할 방법이 없어 이렇게 편지라도 주고받는중인데 정말 생활비가 빠듯하게 부족하더라도 편지와 사진 보낼 돈은 항상 빼놓고 있어요
그만큼 이 어플이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있어요 ㅠㅠ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의미있는 한글]
요즘은 편지지 할인하는것마저도 이렇게 이쁘면 어떻게 하나요 ㅠㅠㅠ 내 소식을 전하는것도 사진도 놓치지 않고 항상 이쁘게 잘 배달 되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사용글꼴 - 감자꽃]
저는 가계를 하고있어서 일일이 편지를 써서 우체국까지 가서 보내기가 어려워서 편지를 보낼 엄두도 못하고 있었는데 이지온 편지를 알고나서 주말만 빼고일기처럼 편지를 써서 보내고 있읍니다.
밖에 외출할때도 어디서든 잠깐 시간만내면 보낼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칼국수]
최고의 이메일 사이트 입니당!^^♡
사용하기가 너무너무 편리하고 마음을 전하는데 있어서 소중한 추억도 함께 할수가 있어서 너무나 좋아요 ㅎㅎ
[사용글꼴 - 나눔 고딕]
1년여 시간동안 편하게 잘 쓰다 이제 어느덧 마지막 어플쓸날이 다가오네요 어플덕분에 소통도 편하게 할 수 있었고 좋았습니다 다른 모바일편지는
불편해서 못쓰겠더라구요 최고 👍🏻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김유이체]
예전에는 일 일이 편지지 사서 손으로 다 쓰고
우표도 사고 아니면 우체국 가서 직접 다 보냈어야했는데 이 모든 번거로움을 다 해결해주는
혁명 어플이네요
진짜 좋아요 이지온메일
여러 다른어플도있지만 써보신분은아실거에요
마감시간자체도 다르고 편지지나 부수적인 서비스가 다릅니다 그렇다고 쓰기어려운것도아니고
진짜 필요한것만 준비되어있어서 좋아요 ㅎㅎ
그리고 4:29분에 입금한적도많은데 단한번도
오류가 나지않아서 든든합니다..❤️
군대나 구치소 모두 그리운사람들에게 쓸수있는
이 시스템도 좋고 정말 감사한어플입니다!
여러가지 할인이벤트까지 최고입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