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관심과 사랑이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기에 이 업체가 없어지면 많은 사람들이 관심과 사랑을 잃을수 있어요..
보이지않는 곳에서 항상 고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용글꼴 - 감자꽃]
저는 가계를 하고있어서 일일이 편지를 써서 우체국까지 가서 보내기가 어려워서 편지를 보낼 엄두도 못하고 있었는데 이지온 편지를 알고나서 주말만 빼고일기처럼 편지를 써서 보내고 있읍니다.
밖에 외출할때도 어디서든 잠깐 시간만내면 보낼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용글꼴 - 넥슨 배찌체]
편지지도 귀엽고 취향저격인 디자인이 많아서 좋고 사진도 같이 보낼 수 있고 문자 하는 것처럼 모바일로 작성해서 보낼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고 좋네요 ^^) 애용 할게요 ~!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성실체]
다양한 글씨체에 여러가지 예쁜 편지지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음과 사진으로도 같이 전달할 수 있어서 한결 좋아요!!
이모티콘도 넣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스티커대용으로!!
지인들한테 언제 어디서든 작성가능하다는 편리성도 있고 너무 좋구요~~
예쁜 사진도 여러장 보내줄 수 있어서 좋아요!!!!
사진도 화질도 좋다고하고~이쁘게 작성 감사합니다!!!
다른 이쁜색도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익일이 가능해서 당일 발송하면 담날 받을수 있어서
늘 이용하고 있답니다!!
받는 사람도 매일매일 받는 기쁨으로 행복하다고 하고
교도소에 있지만 이런 행복함으로 하루하루 시간이 빨리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사용글꼴 - 나눔 고딕]
1년여 시간동안 편하게 잘 쓰다 이제 어느덧 마지막 어플쓸날이 다가오네요 어플덕분에 소통도 편하게 할 수 있었고 좋았습니다 다른 모바일편지는
불편해서 못쓰겠더라구요 최고 👍🏻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왼손잡이도 예뻐]
이지온 메일 너무 잘 이용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글꼴과 다양한 종류의 편지지 덕분에 편지가 한 층 더 정성스러워 지는 거 같아요
게다가 편지지 할인 까지 해주니 1000원이면 퀄리티 좋은 편지지에 센스 있는 편지를
먼 곳 까지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제일 큰 거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 사진까지 정말 잘 쓰고 있어요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희망누리]
항상 이지온 메일을 이용하고 있는 한사람입니다
계절의 변화를 너무 예쁘게 꾸며 주셔서 보내는 사람의 마음도 받는 사람의 마음도 늘 기분좋은것같아요
답답한 일상속에 조금 위로가 되는 서신을 쉽고 편리하게 보낼수있다는것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르겠어요
우체국을 가야하는 불편함도 이지온 메일이 있어 편하게 서신을 보낼수 있는것같아요
앞으로도 이지온 메일로 예쁜서신 많이 보낼게요
언제나 이지온 메일 모든분들의 노고의 감사드려요 늘 번창하세요 ~^^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가람연꽃]
편지지도 귀엽고 여전히 편하게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멀리 있는 그 친구도 직장 다니면서 편지쓰고 우체국도 가고 힘들텐데 하며 걱정했는데 걱정도 덜 하게 되었고, 항상 잘 받았다고 고맙다고 말하는 거 보니 편한데 뿌듯하기도 하네요.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곰신체]
군대간 남자친구에게 쓰는데 언제어디서든 편지쓸수 있고 글씨체도 안예뻐서 고민이었는데 너무 편함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규리의 일기]
매번 손편지써서 우체국 가는게 보통일이 아니였는데 너무 편한거같아요 썼다지웠다가 가능하니 편지지 낭비할일도 없고. 편지지 글씨체 다양하고 사진첨부도 되니 정말 좋아요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범솜체]
멀리 해외에서 지내며 간간히 친구에게 편지를 보내는데 이지온메일 덕분에 쉽고 빠르게 편지 전달이 가능해서 좋아요. 때마다 업데이트되는 편지지도 귀엽고 글꼴도 많아서 쓸때마다 선택하는 재미가 있네요 :)
[사용글꼴 - 넥슨 배찌체]
배송도 빨리 온다해서 남편이 너무 좋아하고 맘에들어
하니 저마저도 덩달아 기쁘고 좋았습니다! 새로나온
저렴한 편지지와 매일 추천 글꼴에 이렇게 써서 보낼수
있어서 그저 만족스럽습니다! 포인트적립도 제법 쏠쏠
하고 유용하게 앞으로도 잘 이용하겠습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시우 귀여워]
전에 편지 보내고 오랜만에 또 작성해서 보냈습니다!! 역시 이지온메일만큼 보내기 편한 편지는 없는듯ㅜㅜ 일단 편지지가 다양하고 귀엽기까지한데 사진까지 보낼 수 있어서 최고에요>< 애용하고 또 애용할 예정입니당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한윤체]
이런게 있었는지도 신세계여요
세상이 참좋아졌네요
일단 손으로 안쓰고 핸드폰으나 컴퓨터로 쓸수있게 큰 장정인것같아요.요즘은 다 모바일로하는 시대라서 궃이 손아프게 안쓰다보니 내용도 많이 쓸수있구요
핸드폰에 있는 사진을 선택해서 올리는게 너무좋은것같아요.
장점
1.일일이 우체국에ㄱㅏ지 않고 사진이나 편지를보낼수있잖아요.사진봉투에넣어너 풀붙이고 우체국에가고 아님 사진도 인화해야잖아요
2.편지지를 고를수있는게 너무좋구오
익일.일반.특급 이렇게 보낼수있어요
3.앉아서 내 편지가 어디쯤 갔나 추적가능
받았는지 알수있구요.발송.배송준비중.도착
넘편리하겠죠~~
모든지 추가를 하면 돈이야들지만 이것또한 편리성을위해서 좋다고생각해요
보낼인 있을때마다 전~강추입니다
남자친구가 갑자기 구치소에 가게 되서 아무 연락을 할 수 없어 답답한 와중에 이지온 메일 덕분에 소통할 수 있게되서 걱정도 덜고 마음이 아주 편해졌습니다. 핸드폰이 아닌 편지로나마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이지온메일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나는 이겨낸다]
편지지에 적다보면 글씨틀릴때 이걸 지워? 긋고 다시써? 막막한데 다적고나서 검토하게 다시한번물어봐주고 이지온메일이 편리하고 수정할수도 저장하고 급한일본후 다시 쓸수도 있어 매우 편리하네요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유니 띵땅띵땅]
진짜 좋아요 이지온메일
여러 다른어플도있지만 써보신분은아실거에요
마감시간자체도 다르고 편지지나 부수적인 서비스가 다릅니다 그렇다고 쓰기어려운것도아니고
진짜 필요한것만 준비되어있어서 좋아요 ㅎㅎ
그리고 4:29분에 입금한적도많은데 단한번도
오류가 나지않아서 든든합니다..❤️
군대나 구치소 모두 그리운사람들에게 쓸수있는
이 시스템도 좋고 정말 감사한어플입니다!
여러가지 할인이벤트까지 최고입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번창하세요!!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고딕 아니고 고딩]
계절에 어울리고도 하고 일단, 할인 가격으로 멎진그림 으로된 편지치가 너무 좋아요. 편지를 고르고 편지쓰고 사진도 골라서 첨부해서 보내기까지 편리하고, 요즘 가치 편리한 세상에 편지쓰기도 이러한 방식으로 생겨나 너무 좋고 좋습니다. 자주 이용 할것 같네요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배은혜체]
어두운곳에서 이지온으로 편지를 받기만하다가
이젠 직접 써보니, 너무 편리하고, 다양한편지지에
매우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앞으로도 쭉 잘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