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갑자기 구치소에 가게 되서 아무 연락을 할 수 없어 답답한 와중에 이지온 메일 덕분에 소통할 수 있게되서 걱정도 덜고 마음이 아주 편해졌습니다. 핸드폰이 아닌 편지로나마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이지온메일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사랑해 아들]
학교 다닐땐 반에서 글씨를 제일 잘써서 선생님이 임명하는 서기였었는데 아기엄마가 된 지금 아무리 노력해도 손이 굳었는지 글씨 쓰기가 힘들더라구요 이지온메일을 통해 제 글씨체와 비슷한 손글씨체로 다양한 편지지에 글을 적고 사진까지 첨부해 손쉽게 발송까지 할 수 있다는 것이 뚜벅이 아기엄마에게는 참 고마운 앱입니다♡ 게다가 문자나 메일과는 다른 아날로그감성까지 더해져 인간미가 나니 이지온메일은 참 특별한 존재예요♡♡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성실체]
다양한 글씨체에 여러가지 예쁜 편지지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음과 사진으로도 같이 전달할 수 있어서 한결 좋아요!!
이모티콘도 넣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스티커대용으로!!
지인들한테 언제 어디서든 작성가능하다는 편리성도 있고 너무 좋구요~~
예쁜 사진도 여러장 보내줄 수 있어서 좋아요!!!!
사진도 화질도 좋다고하고~이쁘게 작성 감사합니다!!!
다른 이쁜색도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익일이 가능해서 당일 발송하면 담날 받을수 있어서
늘 이용하고 있답니다!!
받는 사람도 매일매일 받는 기쁨으로 행복하다고 하고
교도소에 있지만 이런 행복함으로 하루하루 시간이 빨리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사용글꼴 - 넥슨 배찌체]
배송도 빨리 온다해서 남편이 너무 좋아하고 맘에들어
하니 저마저도 덩달아 기쁘고 좋았습니다! 새로나온
저렴한 편지지와 매일 추천 글꼴에 이렇게 써서 보낼수
있어서 그저 만족스럽습니다! 포인트적립도 제법 쏠쏠
하고 유용하게 앞으로도 잘 이용하겠습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범솜체]
멀리 해외에서 지내며 간간히 친구에게 편지를 보내는데 이지온메일 덕분에 쉽고 빠르게 편지 전달이 가능해서 좋아요. 때마다 업데이트되는 편지지도 귀엽고 글꼴도 많아서 쓸때마다 선택하는 재미가 있네요 :)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칼국수]
이지온 메일을 이용한지 1년이 되었네요
우체국 기지 않고 일기처럼 저장도 하면서
예쁜 편지지로 쓸 수 있으니 변함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가끔씩 사진도 보내고
모든것이 정말 편리하고 만족도 짱입니다
이지온 메일 감사합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다행체]
가끔은 손글씨가 더 진심이 닿을때도 있지만 쓰다보면 오타도 많이나고 손글씨는 수정을 할수가 없어 앞뒤맥락을 잘 모를때가 많아 솔직히 힘든점이 많았는데 생각정리하면서 이렇게 온라인편지가 생겨 너무 편리한것같아요!
[사용글꼴 - 나눔 고딕]
오늘도 이지온 메일을 통해 편지를 쓰면서 참으로 편리하다는걸 생각합니다.
오늘 보내면 내일 받아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고.나의 편지가 어디쯤 가서 있는지도 확인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더 일찍 이런 시스탬을 몰랐던것이 아쉬웠습니다.늘 수고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사용글꼴 - 나눔 고딕]
저 같이 편지를 자주 하는 사람에게는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건강이 좋지 않아 우체국을 자주 방문할수도 없고 많이 힘이 들었습니다
이지온 메일을 알고부터는 너무도 편하게 이용하고 있고
특히나 교도소 같은곳은 편지 하는게 부끄러울때도 있었는데
이렇게 누구도 보이지 않는 인터넷으로 편지를 보낼수 있다는것이
너무 만족스럽고 고마울뿐입니다..
감사합니다..무더위에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엄마사랑]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이쁜
편지지에
편지를 쓸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아요
이지온메일을 안 쓸 이유가 없죠!! 바쁜 현대인들에게 편지를 수필로 작성하기엔 무리가 많은데 이건 예쁜 편지지에 예쁜 폰트로 편지를 작성해줘서 마음이 잘 전달 될 수 있는거 같습니다
받는 사람도 이지온메일을 통해 받는 편지를 받고 큰 기쁨과 감동을 누릴 수 있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아!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곰신체]
군대간 남자친구에게 쓰는데 언제어디서든 편지쓸수 있고 글씨체도 안예뻐서 고민이었는데 너무 편함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가람연꽃]
남자친구가 갑작스럽게 수감자가되어서 너무 막막했는데 이어플을 접하게 되어서 꽉 막혔던 마음이 조금이나마 뚫린 느낌이라 너무 다행이였어요 작별인사도 없었고 소통할수있는 방법이 없었는데 이걸로나마 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다행입니다 감사해요 !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의미있는 한글]
요즘은 편지지 할인하는것마저도 이렇게 이쁘면 어떻게 하나요 ㅠㅠㅠ 내 소식을 전하는것도 사진도 놓치지 않고 항상 이쁘게 잘 배달 되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고딕 아니고 고딩]
계절에 어울리고도 하고 일단, 할인 가격으로 멎진그림 으로된 편지치가 너무 좋아요. 편지를 고르고 편지쓰고 사진도 골라서 첨부해서 보내기까지 편리하고, 요즘 가치 편리한 세상에 편지쓰기도 이러한 방식으로 생겨나 너무 좋고 좋습니다. 자주 이용 할것 같네요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나는 이겨낸다]
편지지에 적다보면 글씨틀릴때 이걸 지워? 긋고 다시써? 막막한데 다적고나서 검토하게 다시한번물어봐주고 이지온메일이 편리하고 수정할수도 저장하고 급한일본후 다시 쓸수도 있어 매우 편리하네요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칼국수]
최고의 이메일 사이트 입니당!^^♡
사용하기가 너무너무 편리하고 마음을 전하는데 있어서 소중한 추억도 함께 할수가 있어서 너무나 좋아요 ㅎㅎ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배은혜체]
어두운곳에서 이지온으로 편지를 받기만하다가
이젠 직접 써보니, 너무 편리하고, 다양한편지지에
매우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앞으로도 쭉 잘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사용글꼴 - 감자꽃]
저는 가계를 하고있어서 일일이 편지를 써서 우체국까지 가서 보내기가 어려워서 편지를 보낼 엄두도 못하고 있었는데 이지온 편지를 알고나서 주말만 빼고일기처럼 편지를 써서 보내고 있읍니다.
밖에 외출할때도 어디서든 잠깐 시간만내면 보낼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왼손잡이도 예뻐]
저는 지금 어린 나이에 금전적으로도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상황인데 가족 없이 혼자 지내야하는 상황이라 엄마랑 연락 할 방법이 없어 이렇게 편지라도 주고받는중인데 정말 생활비가 빠듯하게 부족하더라도 편지와 사진 보낼 돈은 항상 빼놓고 있어요
그만큼 이 어플이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