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은 손글씨가 더 진심이 닿을때도 있지만 쓰다보면 오타도 많이나고 손글씨는 수정을 할수가 없어 앞뒤맥락을 잘 모를때가 많아 솔직히 힘든점이 많았는데 생각정리하면서 이렇게 온라인편지가 생겨 너무 편리한것같아요!
[사용글꼴 - 나눔 고딕]
오늘도 이지온 메일을 통해 편지를 쓰면서 참으로 편리하다는걸 생각합니다.
오늘 보내면 내일 받아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고.나의 편지가 어디쯤 가서 있는지도 확인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더 일찍 이런 시스탬을 몰랐던것이 아쉬웠습니다.늘 수고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강부장님체]
아직도 관심과 사랑이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기에 이 업체가 없어지면 많은 사람들이 관심과 사랑을 잃을수 있어요..
보이지않는 곳에서 항상 고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칼국수]
이지온 메일을 이용한지 1년이 되었네요
우체국 기지 않고 일기처럼 저장도 하면서
예쁜 편지지로 쓸 수 있으니 변함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가끔씩 사진도 보내고
모든것이 정말 편리하고 만족도 짱입니다
이지온 메일 감사합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성실체]
다양한 글씨체에 여러가지 예쁜 편지지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음과 사진으로도 같이 전달할 수 있어서 한결 좋아요!!
이모티콘도 넣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스티커대용으로!!
지인들한테 언제 어디서든 작성가능하다는 편리성도 있고 너무 좋구요~~
예쁜 사진도 여러장 보내줄 수 있어서 좋아요!!!!
사진도 화질도 좋다고하고~이쁘게 작성 감사합니다!!!
다른 이쁜색도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익일이 가능해서 당일 발송하면 담날 받을수 있어서
늘 이용하고 있답니다!!
받는 사람도 매일매일 받는 기쁨으로 행복하다고 하고
교도소에 있지만 이런 행복함으로 하루하루 시간이 빨리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엄마사랑]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이쁜
편지지에
편지를 쓸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아요
이지온메일을 안 쓸 이유가 없죠!! 바쁜 현대인들에게 편지를 수필로 작성하기엔 무리가 많은데 이건 예쁜 편지지에 예쁜 폰트로 편지를 작성해줘서 마음이 잘 전달 될 수 있는거 같습니다
받는 사람도 이지온메일을 통해 받는 편지를 받고 큰 기쁨과 감동을 누릴 수 있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아!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유니 띵땅띵땅]
진짜 좋아요 이지온메일
여러 다른어플도있지만 써보신분은아실거에요
마감시간자체도 다르고 편지지나 부수적인 서비스가 다릅니다 그렇다고 쓰기어려운것도아니고
진짜 필요한것만 준비되어있어서 좋아요 ㅎㅎ
그리고 4:29분에 입금한적도많은데 단한번도
오류가 나지않아서 든든합니다..❤️
군대나 구치소 모두 그리운사람들에게 쓸수있는
이 시스템도 좋고 정말 감사한어플입니다!
여러가지 할인이벤트까지 최고입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번창하세요!!
[사용글꼴 - 넥슨 배찌체]
편지지도 귀엽고 취향저격인 디자인이 많아서 좋고 사진도 같이 보낼 수 있고 문자 하는 것처럼 모바일로 작성해서 보낼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고 좋네요 ^^) 애용 할게요 ~!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배은혜체]
어두운곳에서 이지온으로 편지를 받기만하다가
이젠 직접 써보니, 너무 편리하고, 다양한편지지에
매우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앞으로도 쭉 잘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곰신체]
군대간 남자친구에게 쓰는데 언제어디서든 편지쓸수 있고 글씨체도 안예뻐서 고민이었는데 너무 편함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의미있는 한글]
요즘은 편지지 할인하는것마저도 이렇게 이쁘면 어떻게 하나요 ㅠㅠㅠ 내 소식을 전하는것도 사진도 놓치지 않고 항상 이쁘게 잘 배달 되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사용글꼴 - 나눔 고딕]
저 같이 편지를 자주 하는 사람에게는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건강이 좋지 않아 우체국을 자주 방문할수도 없고 많이 힘이 들었습니다
이지온 메일을 알고부터는 너무도 편하게 이용하고 있고
특히나 교도소 같은곳은 편지 하는게 부끄러울때도 있었는데
이렇게 누구도 보이지 않는 인터넷으로 편지를 보낼수 있다는것이
너무 만족스럽고 고마울뿐입니다..
감사합니다..무더위에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사용글꼴 - 나눔 고딕]
1년여 시간동안 편하게 잘 쓰다 이제 어느덧 마지막 어플쓸날이 다가오네요 어플덕분에 소통도 편하게 할 수 있었고 좋았습니다 다른 모바일편지는
불편해서 못쓰겠더라구요 최고 👍🏻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왼손잡이도 예뻐]
저는 지금 어린 나이에 금전적으로도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상황인데 가족 없이 혼자 지내야하는 상황이라 엄마랑 연락 할 방법이 없어 이렇게 편지라도 주고받는중인데 정말 생활비가 빠듯하게 부족하더라도 편지와 사진 보낼 돈은 항상 빼놓고 있어요
그만큼 이 어플이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있어요 ㅠㅠ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왼손잡이도 예뻐]
이지온 메일 너무 잘 이용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글꼴과 다양한 종류의 편지지 덕분에 편지가 한 층 더 정성스러워 지는 거 같아요
게다가 편지지 할인 까지 해주니 1000원이면 퀄리티 좋은 편지지에 센스 있는 편지를
먼 곳 까지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제일 큰 거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 사진까지 정말 잘 쓰고 있어요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나는 이겨낸다]
편지지에 적다보면 글씨틀릴때 이걸 지워? 긋고 다시써? 막막한데 다적고나서 검토하게 다시한번물어봐주고 이지온메일이 편리하고 수정할수도 저장하고 급한일본후 다시 쓸수도 있어 매우 편리하네요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희망누리]
항상 이지온 메일을 이용하고 있는 한사람입니다
계절의 변화를 너무 예쁘게 꾸며 주셔서 보내는 사람의 마음도 받는 사람의 마음도 늘 기분좋은것같아요
답답한 일상속에 조금 위로가 되는 서신을 쉽고 편리하게 보낼수있다는것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르겠어요
우체국을 가야하는 불편함도 이지온 메일이 있어 편하게 서신을 보낼수 있는것같아요
앞으로도 이지온 메일로 예쁜서신 많이 보낼게요
언제나 이지온 메일 모든분들의 노고의 감사드려요 늘 번창하세요 ~^^
[사용글꼴 - 감자꽃]
저는 가계를 하고있어서 일일이 편지를 써서 우체국까지 가서 보내기가 어려워서 편지를 보낼 엄두도 못하고 있었는데 이지온 편지를 알고나서 주말만 빼고일기처럼 편지를 써서 보내고 있읍니다.
밖에 외출할때도 어디서든 잠깐 시간만내면 보낼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시우 귀여워]
전에 편지 보내고 오랜만에 또 작성해서 보냈습니다!! 역시 이지온메일만큼 보내기 편한 편지는 없는듯ㅜㅜ 일단 편지지가 다양하고 귀엽기까지한데 사진까지 보낼 수 있어서 최고에요>< 애용하고 또 애용할 예정입니당
[사용글꼴 - 나눔손글씨 김유이체]
예전에는 일 일이 편지지 사서 손으로 다 쓰고
우표도 사고 아니면 우체국 가서 직접 다 보냈어야했는데 이 모든 번거로움을 다 해결해주는
혁명 어플이네요